본문 바로가기

BIBIMBAP

박군♥한영_ 7월7일 저에게 2022년에 기념일이 또하나 생겼네요

한영이 또 하나의 기념일을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7일 오전 한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7월7일 저에게 2022년에
기념일이 또하나 생겼네요.
이제부터가 시작입니다.
좋은 제품들 기분좋은 가격으로
쇼핑하실수있게 열씨미 준비할께요"
라는 멘트로 게시글을 작성했다.


'박군♥' 한영, 결혼 이은 겹경사 ✔️

'박군♥' 한영, 결혼 이은 겹경사…열심히 준비할게요

  (엑스포츠뉴스 이지은 인턴기자) 한영이 또 하나의 기념일을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7일 오전 한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7월7일 저에게 2022년에 기념일이 또하나

im.newspic.kr

사진 = 한영 인스타그램

브랜드 런칭 소식을 알린 한영
밝은 미소가 돋보이는 사진을 게재했다.
노란 민소매 원피스를 입은 한영은
군살 하나 없는 몸매 라인을 뽐냈다.
꽃을 들고 있는 한영의 손가락에서
빛나는 반지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네티즌들은 한영의 게시글에
"결혼에 이어 또 좋은 소식이네요 축하드립니다!",
"언니 응원해요~ 화이팅!"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한영은 가수 박군과 결혼했다.


[출처 : 엑스포츠뉴스 이지은기자 2022-07-07 ]
bayni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