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ENDISSUE

08월06일 2021년 OFF DAY

오늘 와이프 신차 출고 한단다 :)
10년이 훌쩍 넘게 타고 다닌 차
중간에 꼭 바꿔 줄라고 했지만...

그러질 못했다.

어느날,
'친구들 최소한 그랜져다'
쪽 팔린다...

늘 미안한 맘 있지만
막상 하소연 하듯 토로 해 내니

뭐라 할 말이 절대 없다 절때!!!

나의 능력없음으로 인해 참...
마음이 시릴 뿐이다.

......'

카톡으로 보험등록
보험증권다운로드안내
차량넘버까지...

오늘 주원이한테
차넘버가 맞냐고 물어봤더니
그렇단다...

세자리로 다 바꿔야한다고...

'차는 언제 출고해?'
물어봤더니

'내일(금요일)
지금 글쓰는 오늘!!
차 찾으러 간다고'

'빨리 나오네'...

내가 사랑하는 내사랑 주원이만
좋으면 됐지뭐 :)

나는 그것으로 충분하다.

힘겨운 주방일에
오늘 나는 DAY OFF다.

그래서 이른 새벽 지금
라면을 끓여서

무료영화 시청하며
나름 여유를 부린다.


늘 안전운전 방어운전

당신만 좋으면
나는  그냥 너무 좋아요.

사랑해
정주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