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ENDISSUE

그룹 하이라이트의 멤버 용준형

‘승리·정준영 카톡방’
가수 용 OO과 전혀 무관…
"허위사실 법적 대응"
>>  가수 용준형
그룹 하이라이트의 멤버 용준형이 이른바 ‘승리·정준영 카톡방’에 나오는 가수 용 OO은 자신이 아니라고 강하게 부인하며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

11일 용준형의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공식 입장을 통해 “불법촬영 영상 단체카톡방 대화내용 중 나온 가수 용 OO 이 하이라이트 멤버 용준형이라고 사람들이 거론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면서 “용준형은 그 어떠한 불법동영상 촬영 및 유포와 관련이 없다”고 확실히 했다.

이어 “용준형은 정준영의 불법촬영 동영상이 공유되었던 그 어떤 채팅방에 있었던 적이 없다”고 ‘승리·정준영 카톡방’ 멤버가 아니라고 단호히 부인했다. 또한 “정준영와 그 어떤 단톡방에도 있었던 적이 없다고 확인했다”고 덧붙였다.

용준형 측은 뉴스에 공개된 카톡 내용에 대해 “원래 정준영과 용준형의 1:1 대화 내용으로, 이전에 정준영이 2016년 사적인 일로 곤혹을 치르고 있을 당시 무슨 일이냐고 물었던 용준형의 질문에 “동영상 찍어서 보내준 거 걸려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라고 답변한 내용에 대해, 그리고 “그 여자애한테 걸렸다고?” 라며 거기에 반문한 것이다”라고 자세히 설명했다.

소속사 측은 “계속하여 확인되지 않은 허위 사실 유포나 악성 게시물과 댓글로 소속 아티스트의 명예를 실추하고 피해를 주는 사례에 관해서는 엄격하게 법적 대응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앞서 이날 방송된 SBS ‘뉴스8’에서는 문제가 된 가수 승리의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입수해 분석한 결과, 가수 정준영이 해당 채팅창 멤버에 포함됐으며 불법 촬영 영상을 유포했다고 실명으로 보도했다. SBS 뉴스는 해당 채팅창에는 정준영 외에도 가수 용 모씨 등이 포함돼 있었다고 덧붙였다.

이같은 보도 이후 성이 같은 용준형이 주목을 받았고 승리, 정준영과 함께 주요 포털사이트의 검색어 상위권에 올랐다.

한편 용준형은 오는 4월 현역 입대할 예정이다.

용준형 측 “‘승리·정준영 카톡방’ 가수 용 OO과 무관”
[조이뉴스24]

다음은 용준형 어라운드어스 공식 입장 전문이다.

2019년 3월 11일자 SBS 저녁 8시 뉴스에 보도되었던 가수 정준영 카톡방 공개 뉴스와 관련하여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당사는 뉴스에 공개된 불법촬영 영상 단체카톡방 대화내용 중 나온 가수 용 OO 이 하이라이트 멤버 용준형이라고 사람들이 거론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하고 있습니다.

용준형은 그 어떠한 불법동영상 촬영 및 유포와 관련이 없습니다. 또한, 용준형은 정준영의 불법촬영 동영상이 공유되었던 그 어떤 채팅방에 있었던 적이 없습니다. 뿐만 아니라, 정준영와 그 어떤 단톡방에도 있었던 적이 없다고 확인하였습니다. 본 뉴스가 공개되고 바로 용준형과 직접 확인한 바, 뉴스에 공개된 카톡 내용은 원래 정준영과 용준형의 1:1 대화 내용으로, 이전에 정준영이 2016년 사적인 일로 곤혹을 치르고 있을 당시 무슨 일이냐고 물었던 용준형의 질문에 “동영상 찍어서 보내준 거 걸려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라고 답변한 내용에 대해, 그리고 “그 여자애한테 걸렸다고?” 라며 거기에 반문한 것이었습니다. 뉴스에 공개된 가상 단체카톡방 화면과 관련하여서는 SBS 뉴스에 진위여부를 확인할 예정입니다.

물론 정준영과 친구인 사실은 맞지만, 단지 친하다는 이유로 이런 일에 연루된 것에 대해 용준형과 그를 아는 모든 사람들이 억울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계속하여 확인되지 않은 허위 사실 유포나 악성 게시물과 댓글로 소속 아티스트의 명예를 실추하고 피해를 주는 사례에 관해서는 엄격하게 법적 대응할 것입니다.

저녁시간, 갑작스러운 이야기로 많이 놀라셨을 팬분들의 마음이 속히 안정되시기를 바랍니다. 앞으로도 하이라이트 다섯 멤버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출처: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ksh1004@inews24.com]

'TRENDISSU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드픽 사용후기 ♡  (0) 2019.03.15
FT아일랜드 이홍기  (0) 2019.03.14
한국형 마피아 충격  (0) 2019.03.14
가수 정준영  (0) 2019.03.14
승리 연예계 은퇴  (0) 2019.03.14
CJ그룹 이채욱 부회장 별세  (0) 2019.03.12
BJ임다와 함께하는 인싸되는 오디션 신청!  (0) 2019.03.12
북미정상회담 때 5G 전원 껐다  (0) 2019.03.12
컴투스 스카이랜더스  (0) 2019.03.11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_ 넥슨  (0) 2019.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