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時트

현진영의 슬기로운 건빵 생활! 팟빵!

🐻 1995년, 마약 투약 혐의로
서울구치소에 수감된 가수 현진영
감옥에는 5공화국의 똥별 아니
거물들이 모여 있었는데...

☠링크_ https://appfing.com/4400379

👣 아 매불쇼 미쳤네 ㅋㅋㅋㅋㅋ
이런 얘기 막 해도 괜찮음?
 #현진영 #매불쇼

🎶 전인권
(5공 인사는 아니지만 웃겨서 추가)
구치소에 막 수감되어
방을 배정받은 현진영.
같은 방을 쓰게 된 재소자에게
인사를 했는데,
한 사람이 노래 좀 해보라고 시킴.
뭐 잘해서 온 것도 아닌데 노래
나올 리가 ㅎㅎㅎ
못 하겠다고 버팀.
방장(건달)
"하라면 하지 말이 많아 새X가!!"
현진영 "뭐 이 새X야?!!!"
분위기 험악. 조용. 살벌.
여차하면 큰 싸움 날
일촉즉발의 상황.
서로 노려보고 있는데...
갑자기 멀리 끝 방에서 엄청나게
익숙한 목소리가 들려옴.
"구궛뫊이 놰쒜사앙~~~"
같은 구치소에 있던 전인권이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진영 다리에 힘 풀려서
주저앉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장
"저봐 니 선배도 노래하는데
니가 뭐라고 XXXX"
그 이후부터 현진영도
조용히 시키는대로 했다는
슬픈 이야기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