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

(1258)
경산에 눈이 내리네요 경북 경산시에 눈이 내립니다. 어제(0108'24) 오는줄 알았는데 낮에는 파~란 하늘이었지만 햇빛은 나지 않았네요. 지금(23:18) 눈은 그치고 빗방울이 조금씩 떨어져요. 왔던 눈은 금새 다 녹았네요 ^^오늘 하루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좋은밤 보내세요. 고맙습니다 😀
하얗게 고소한 목장우유 365 순수한 목장우유 소와나무 FRESH & TASTE 고소하니 알차게 맛있는 소와나무 순수한 목장우유우유 한번 드셔 보세요 깔끔하니 몸속에 바로 흡수되는것 같아요 우유 / 900ml [585kcal] / 냉장제품 / 1A등급 원유100% [국산,세균수기준] *365일 순수한 목장 우유는 이렇게 드세요 1.with Bread & Cookie 빵이나 쿠키와 함께 드세요 2.with Coffee 진한 에스프레소와 함께 카페라떼를 만들어 드셔 보세요 3.for Baking 빵 반죽에 첨가해서 부드러운 빵을 만들어보세요 *보존기준 : 0 ~ 10°C 냉장보관 개봉 후에도 반드시 냉장보관하시고 유통기한 이내라도 빠른시일내에 드시기 바랍니다. * 유통기한 표기 23. 07. 16 Expiry Date 11:44 CD
검은콩 고칼슘 고소한 연세대학교 연세두유 검은콩&고칼슘 두유 하나 얻었어요고소한맛이 일품이군요. 연세대학교에서 만든 두유 연세두유라 표기가 되어있어요. 이참에 검은콩두유에 대해서 공부 한 번 해 볼까요 YONSEI SOYMILK 연세대학교 연세두유 190ml(135kcal) 칼슘210mg 고소한 검은콩&고칼슘 칼슘210mg, 원액두유85.7% (대두 고형분7%), 검은콩농축액0.21%(고형분50%국산), 매직칼D0.6%검은콩 두유 우리몸 효과검은콩 두유는 영양이 풍부한 음료로 우리 몸에 좋은 효과를 다양하게 끼칩니다. 1. 심장 건강검은콩 두유는 식이 섬유와 풍부한 철분을 함유하고 있어, 심장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2. 뼈 건강검은콩 두유는 칼슘과 마그네슘을 함유하고 있어, 뼈 건강에 도움이 되며 강력한 항산화 물질인 비타민 E도 함유되어 있..
The new Morning 세련된 컬러와 첨단 사양이 녹아든 운전자 중심의 공간 2023년 더 뉴 모닝의 디자인은 이전 모델과 비교해 더욱 세련되고 모던한 분위기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전면 디자인에서는 강조된 그릴 디자인과 흐릿한 LED 헤드램프가 특징입니다. 이전 모델의 하이라이트와 달리, 길고 날씬한 형태의 램프가 더욱 모던한 인상을 주고 있습니다. 측면 프로필에서는 그야말로 새롭다는 느낌이 가장 물씬 나게끔 디자인이 변경되었습니다. 더 뉴 모닝은 새로운 디자인 라인이 적용 됨으로써 다양한 각도로 차량을 바라봤을 때 동적이며 유연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휠 앤텍 (whell arch)은 더욱 분명하게 강조되어 있으며 파워풀한 모던한 프로필을 강조합니다. 뒷면에서는 LED 후미등이 새로운 거친(stylish) 인상을 주고 있으며 헤이즐 나이트(Haze Night) 색상의 선명한 ..
긴급소액생계비대출 100만원,신청자격,방법 서민금융진흥원(소액생계비 대출서비스) 정부에서 긴급소액생계비 대출 100만원 해 줍니다. 선착순 예약제로 운영되며,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빠르게 신청해야 하니 아래 링크에서 신청하세요. 자격이 되든 안되든 진행부터 하시기 바랍니다. 1.긴급소액생계비대출지원자격은 아래 2가지가 있고, 모두 충족하셔야됩니다. 2.신청방법 긴급소액생계비대출은 신청방법이 까다롭습니다. 대출자격을 조회하고, 센터에서 상담예약 후 대출신청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연소득 3,500만원 이하인 사람 • 신용평점하위 20٪이하인 사람 *신용평점조회는 아래 '신용평점조회하기 버튼'을 클릭해서 살펴보면 빠릅니다.최근 소액생계비 대출을 받으려는 분들이 많아서 신청자가 급증했습니다. 그래서 정부는 상담예약 시간을 변경했습니다. 아래 '..
웅거 닌자 윈도우 워셔 쿠팡에 수량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얼릉 구매를 해야겠어요. 쿠팡에서 제일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요. 웅거 닌자 윈도우 워셔 청소포 + T바 세트 35cm 🤜 구매링크 웅거 닌자 윈도우 워셔 청소포 + T바 세트 35cm COUPANG www.coupang.com
카페 씽크대 누수 영업중인 카페 씽크대 아래 타일바닥으로 간헐적 누수가 된다고 합니다. 문 열어서 확인 해 보아도 도무지 알 수가 없다고... 마침 오늘(화요일) 쉬는날이라 경기도 안성까지 달려가 보았습니다. 경산에서 여유있게 경산역에서 무궁화타고 출발합니다. 천안까지. 안성에서 천안까지가 가까워서 천안에서 픽업 해 주기로함. 안성도착 카페 들어서서 바로 바안쪽 씽크확인 들어갑니다. 씽크 아래 문을 열고 세제 및 청소용품 한쪽으로 내려놓고 뒤쪽바닥이며 트랩, 정수기 배수호스, 제빙기배수호스 모두 물기 확인 뒤쪽바닥으로 소량의 물 확인 ✔️ 트랩 및 배수호스들은 이상무 !! 그렇다면 씽크 원홀 배수호스 ? 배수호스 빼는 순간 ... 원인은 '배수호스' 였어요. 집에서나 영업장 씽크는 필수로 사용을 해서 씽크원홀에 있는 배수..
피아지오 MP3 250cc 배터리문제 남양주에서 직접 인수하고 차량등록하고 직접 운행해서 경산까지 모셔왔다. 거리는... 참 힘든과정이었다. 그날따라 ☔️ 가 어찌나 퍼부어 주시던지 피아지오 MP3 250cc 년식은 2007년 2007년이면 청담동 A클럽오픈하고 열심히 일했던 그 해 새로이 시작하고 싶은 마음에 인. 수. 했. 다. 지금껏 별 걱정없이 잘 운행해 주어서 전 주인분이 정비를 제대로 해 주셔서 늘 감사한 마음 이었다. 피아지오하면 베스파 ! 청담동에서는 66년식 올드베스파를 갖고있었다. 내구성이 명품이다. 중학생 울 아들 교복(동복) 치수때메 경산 사동 교복센터가서 치수확인하고 추가 주문하고 뒤에 태우고 아파트지하주차장에 도착해서 시동을 끄려고 하는데 혼자 시동이 꺼.진.다. ... 드디어... 문제발생... 문제 시~작. 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