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ENDISSUE

와이프한테 좋은 음식

여자한테 좋은 음식입니다.


1. 피부가 매끈 매끈해지는 모과입니다. 
첫번째, 모과는 혈액순환을 좋게하고 혈관이 굳는 것을 예방해줍니다. 또 모과 효소가 유선 발육을 촉진시켜주며 간과 위를 편안하게 해줍니다. 겨울에 모과차 한잔 마시면 감기바이러스에 저항력이 생겨서 감기예방에도 도움이 됩니다. 피부가 신경쓰이는 4-50대 여성분들에게 희소식입니다. 모과에는 노화방지 및 피부를 매끈하게 해주는 효과와 함께 체력도 증진시켜줍니다.여자에게 좋은음식인 모과로 겨울에도 매끈 매끈한 피부 유지하세요.

2. 노화방지에 좋은 대추입니다.
두번째, 대추에 있는 비타민 p는 노화방지에 효과가 있으며 피부재생에도 탁월한 효능이 있어요. 또 우리몸에 피를 보충해주는 작용을 해줘서 월경때문에 빈혈에 걸리기 쉬운 여성들에게 좋은 음식이지요. 피부에도 좋고 빈혈에도 좋은 대추, 여자에게 좋은 음식으로 추천할만 하지요? 특히 40-50대 전업주부에게 걸리기 쉬운 우울증에도 효과가 있는데요 대추, 감초, 보리를 섞어 끓여 먹으면 걱정 고민으로 어지럽혀졌던 마음이 차분해지고 기분이 좋아져서 우울한 생각이 싹~ 사라집니다. 대추는 그냥 먹어도 좋고 대추차로 간편하게 먹어도 좋으니깐 자주자주 드세요~!

3. 장수과일 오디입니다. 
여러분 오디가 뽕나무 열매인거 아시나요? 뽕나무는 많이 들어봤는데 오디가 뽕나무 열매인지 아시는 분은 많지 않을거라고 생각드는데요. 땅에서 나는 검붉은 진주로 불리는 오디는 영양분이 풍부해서 장수과일 또는 만병통치약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월경으로 손실된 철분 때문에 빈혈 잘 걸리는 분들 많으시죠? 복분자보다 철분이 9배나 많은 오디는 꼭 드셔야할 여자에게 좋은 음식입니다. 오디에는 피부미용 및 피로회복에 좋은 비타민C가 사과의 14배비타민B는 70배, 칼슘은 포도의 11배 정도 함유되어 있어요. 특히 검붉은 빛을 띄는 항산화 색소 안토시아닌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체내 활성산소를하여 
노화를 방지하고 혈류의 흐름을 좋게 만들어 줍니다. 비타민 함량이 다른 과일 보다 많은 편이라 피부트러블로 고생하는 여자분들에게 특히 추천드리는 오디입니다. 피로회복에 좋고 피부미용에 좋은 오디즙 하루에 두잔 마시면 나도 이제 피부미인 걱정없어요.

4. 완전식품인 시금치입니다.
네번째, 시금치는 장과 위를 자극시켜 소화를 도와주고 배변을 용이하게 해주기 때문에 변비로 고생하시는 여자분들은 많이 드셔야 할 여자에게 좋은음식입니다. 변비때문에 생기는 피부트러블 예방도 되구요. 시금치 즙을 우유, 꿀로 섞어 만든 음료수를 자주 마시거나 마사지를 해주면 기미가 사라지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또 시금치는 혈액순환에도 도움을 준답니다.

5. 섬유소가 많은 샐러리입니다. 러리에는 단백질, 섬유소, 지방, 비타민 등 각종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완전한 식품입니다. 특히 여성들의 냉증, 생리 불순 등 여자한테 좋은 음식인데요. 샐러리는 불감증이나 부인병을 앓고 있는 여성들이 자주 섭취하면 치료 회복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샐러리를 먹으면 먹을 수록 살이 빠지는 효과를 볼 수 있는데 샐러리를 섭취하면서 얻는 칼로리 보다 샐러리를 소화시키는 칼로리가 더 크기 때문입니다. 샐러리 뿌리는 굽거나 볶아서 먹기도 하구요. 
국으로 끓여먹기도 한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6. 피부에 윤기를! 알로에
여섯번째, 알로에는 주부님들한테 잘알려진 피부미용에 좋은 음식인데요. 알로에 마사지를 하면 푸석푸석해진 피부에 윤기를 더해주며 알로에를 몸에 바르고 목욕을 하면 혈액순환이 좋아지고 내장 질병에도 효과가 있어요. 특히 더운 여름에 식욕이 떨어져 영양불균형을 초래하는데 알로에를 먹으면 식욕이 높아지고 더운 열대야 속에서도 잠을 잘 오게 해준답니다.
 
7. 여자도 불끈불끈 복분자입니다. 복분자가 남성정력에 좋다는 사실은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있으실텐데요. 복분자는 사실 여자에게 좋은 음식입니다. 복분자에는 스트에스 유발 호르몬을 만들어내지 못하게 하는 효과가 있어 집안일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가정주부분들이나 업무에 스트레스 받는 직장여성이 하루에 2잔씩 꼬박꼬박 드시면 긴장완화 및 스트레스를 감소시켜 주는데 큰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안토시아닌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시력보호 효과 뿐만 아니라 기억력 향상에도 도움이 된다는 사실! 출산후 건망증으로 고생하시는 주부님들에게 복분자가 특히 좋겠죠? 또한 복분자는 불임에 도움을 주는 자궁에 좋은 음식, 임신 잘되는 음식으로도 유명합니다. 여성호르몬이 다른 과일보다 5배 이상 많이 포함되어 있으며 성기능을 높여주고 생리색깔을 좋게 해준답니다. 



[출처: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