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6

(4)
애지중지 종자돈 만들기 어떻게하면 '돈'을 모을 수 있을까? ✔ 제 주변에 자식들 또래의 젊은이들이나신혼부부들이 돈 관리를 어떻게 해야 할지 많이들 물어 봅니다. 그래서 제가 예전에 여기저기서 강연했던 내용을 간단하게 정리해서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종잣돈 만드는 법을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5113 많은 젊은이들이 월급이 많지 않아서 돈을 모으기 힘들다고 하소연을 합니다. 물론 월급이 많으면 빨리, 더 많은 돈을 모을 수 있겠지만 월급이 적더라도 충분히 돈을 모을 수 있습니다. 5113의 원칙만 따른다면 어렵지 않습니다. 먼저 소득의 50%는 저축을 해야 합니다. 많은 젊은이들이 쓸곳을 먼저 정해 놓은 후에 저축을 하는데 그렇게 해서는 돈을 모으지 못합니다. 이를 악물고 소득의 절반을 저축해야 합니다. 처음에는..
왜하필 사천원일까요 ? 사천원의 해답을 드립니다. 사천원의 기적 지나치지 마시고 한번 읽어보시고 실행에 옮겨 보시길요 ● 현명한 돈의 법칙 실행에 옮기는 것이 돈을 버는 이치라고 생각을 합니다 이제부터 제가 이글 읽으시는 분들에게 돈버는 방법 하나 소개를 해 드리고자 합니다 그게 뭐냐구요? 사천원이라는 돈으로 3개월만에 8억을 벌었다는 글을 보게 되었지요... 저도 처음에 반신반의 하다가 고심고심 끝에 아~ 돈버는 원리가 이렇게도 되겠구나 하는 생각에서 실행으로 옮겨 보았는데요 당장에는 효과가 없더니 4일만에 돈이 들어오기 시작하는 겁니다 4천원 단 한번의 투자로 매일 통장에 돈이 들어온다면 해보실 생각은 ??? 1. 이름. ☆ 경 ☆ 신한 110 421 780494 2.이름. ☆ 보 ☆ 국민 297402 04 299082 3.이름. ☆ 성 ☆ 기업 0..
다이어트에 좋은 의외의 음식과 식사생활 수칙 다이어트에 제한해야 하는 음식은 대부분 알고 있듯이 탄수화물 (밥,빵등) 섭취는 줄여야 하고 기름진 음식과 맵고 짠음식 및 설탕음료 등 음식마다의 칼로리보다 얼마나 흡수되는지가 살찌는데의 주된 요인입니다.하지만, 다이어트에 좋은 의외의 음식이 있습니다. 이 의외의 음식들과 식사생활의 수칙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식사생활에 있어서 '과식은 금물' 이라는 것은 모두 알고 게시죠? 다이어트라고 하면 무조건 굶거나 한가지 음식만을 먹거나, 혹은 식사량을 제한하는 것만을 생각하지 쉽지만, 각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면서도 평소보다 조금 적게 먹는 것만으로도 충분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골고루 적게 먹는 것이 건강의 지름길이자 장수의 비결이기도 하니 소식(小食) 다이어트를 시작 해 보십시요. 소식(小食..
우리몸에 염증은 왜 생기는 것일까 빅이슈 책자에 염증에 대한 좋은 글이 있어서 올려봅니다. 결막염, 비염, 구내염, 중이염 등 질병에 붙는 염炎이란 글자는 화끈 거리면서 뜨거워지는 반응을화火두개로 표현한 것이다. 영어에서도 염증은 ‘inflammation’이라고하는데 이 글자에 들어 있는 ‘flam’은 불꽃을 의미한다. 이처럼 염증은 우리 몸에서 불처럼 화끈거리는 증세를 말하는데, 이런 염증 반응의 정체는 무엇일까?염증과 혈액순환의 관계... 흔히들 신체의 한 부분에 통증과 이상 소견이 나타나면 염증 반응이 생겼다고 이야기한다. 그런데 염증이 무엇이냐고 물어보면 그냥 고름이 나오는 것이라 답하는 사람이 많다. 고름이 나오는 염증 반응은 감염에 의해 생기는 화농성 염증으로, 외부에서 침입한 이물질과 싸운 면역세포의 사체가 고름이 된다고 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