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4

(3)
나에게 필요한 것은 인내력이다 인내심 기르기위해 필요한 8가지 입니다. 인내력은 마음의 작용이며 계발하여 얼마든지 단련시킬 수 있다. 01. 명확한 목표 당신이 무엇을 바라는지 확실히 알아야 한다. 인내력을 계발하는 가장 중요한 열쇠다. 강력한 동기부여야말로 온갖 곤란을 극복해 가는 힘이 되어 줄 것이다. 02. 소망 더욱더 열렬하고 간절한 소망을 가진다. 당신의 소망이 뜨겁게 타오르면 누구보다도 강한 인내력을 발휘할 수 있다. 03. 자신감 자신의 능력, 자신의 가치를 믿는다. 자신감과 용기는 인내력을 지탱해 준다. 04. 조직화된 계획 명확하고 구체적인 계획을 세운다. 철저한 계획을 세워 나가는 도중에 점점 인내심이 증 가하는 것을 느낄 것이다. 05. 정확한 지식 당신의 경험, 관찰을 기초로 지식을 쌓는다. 이 올바른 지식을 사..
멀리멀리 해야할 행동이랑 습관들 성공에서 멀어지는 행동들입니다. 1. 다른 사람들의 실패를 즐거워합니다. 사람은 따로 따로 떨어진 섬이 아니라 대륙의 한 조각 입니다. 한사람의 승리가 우리 모두의 승리로 이어지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2. 눈앞에서 뻔히 새치기를 당해도 아무말 하지 못합니다. 자기의 주장을 전혀 하지 못합니다. 내 행동을 통해 결과를 생각해 봅니다. 3. 항상 텔레비전과 라디오를 켜놓습니다. 자신을 돌아볼 시간마저 빼깁니다. 다른 사람과의 풍요로운 관계를 맺지 못합니다. 4. 항상 그럴듯한 핑계로 자기 행동을 합리화 합니다. 남과 자기 자신에게 거짓말을 합니다. 이 일이 계속 된다면 아무것도 내 자신이 발전과 변화될 수 없게 됩니다. 변화된 나의 모습을 생각하고 행동합니다. 5. 병이나 사고로 병원에 누워 있기를 바랍니..
내가 성공 할 것을 확신한다 성공한 인물들의 사고방법 [출처 : 트렌드헌터] 1. 상위 20%의 부를 소유한다. 2. 머리로 생각하고 돈 번다. 3. 정면 돌파한다. 4. 사업을 한다. 5. 경험을 중요시 한다. 6. 행동을 취한 후 결과를 얻는다. 7. 투자를 좋아한다. 8. 목표 설정 후, 꿈을 쫓아간다. 9. 문제속에 답을 찾는다. 10. 비전을 본다. 11. 기회를 만든다. 12. 미래를 계획한다. 13. 간단한 시스템을 반복하고 습관화한다. 14. 내일의 일을 오늘 끝낸다. 15. 어떻게 그 일을 해결할 것 인가를 항상 고민해야한다. 16. 노트 / 메모 기록한다. 17. 성공자의 조언을 따른다. 18. 내가 성공할 것을 확신한다. 19. 항상 성공자들과 함께한다. 20. 자기개발과 변화를 추구한다. 21. 선의의 경쟁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