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5

(12)
부자되는 60가지 지혜 '부자되는 지혜' 1. 부자 옆에 줄을 서라.산삼 밭에 가야 산삼을 캘 수 있다.2. 부자처럼 생각하고 행동하라.나도 모르는 사이에 부자가 되어있다.3. 항상 기뻐하라. 그래야 기뻐할 일들이 줄줄이 따라온다.4. 남의 잘됨을 축복하라.그 축복이 메아리처럼 나를 향해 돌아온다.5. 써야할 곳 안 써도 좋을 곳을 분간하라.판단이 흐리면 낭패가 따른다.6. 자꾸 막히는 것은 우선 멈춤 신호다.멈춘 다음 정비하고 출발하라.7. 힘들어도 웃어라. 절대자도 웃는 사람을 좋아한다 .8. 들어온 떡만 먹으려 말라.떡이 없으면 나가서 떡을 만들라.9. 기도하고 행동하라.기도와 행동은 앞바퀴와 뒷바퀴다.10. 자신의 영혼을 위해 투자하라.투명한 영혼은 천년 앞을 내다본다 11. 마음의 무게를 가볍게 하라.마음이 무거우면 ..
Bar Ware_a few accessories the must-have equipment You will probably find that you already have all the equipment you needs to make cocktails in your own kitchen. But if you want to create the right atmosphere for your guests and mix cocktails with a little more style, it's worth getting a few accessories. Measure The first thing any aspiring bartender shoud acquire is a measure. Too many professional bartenders regard th..
마법 같은 대화 전략 41가지 마법 같은 대화의 전략 41가지입니다... 01. “안녕!” 먼저 말을 건네라02. “조심해서 들어가세요” 처음과 끝이 중요하다03. “멋지네요!” 의식적으로 긍정적인 말을 하라04. “재미있겠다!” 앞 일에 대한 긍정적인 비전을 보여줘라 05. “이것 좀 해줄래요?” 상대를 존중하는 어투를 사용하라 06. “참 상냥하시네요” 칭찬은 아무리 해도 지나치지 않다 07. “그렇지 그럼!” 효과적인 맞장구는 대화를 기름지게 한다 08. “당신은 어떠신가요?” 대화의 에너지를 서로 상승케 하라 09. “특별히 어떤 점이 좋은가요?” 대화에도 폭과 깊이가 있다 10. “로또에 당첨되면 어디에 쓸래?” 비상용 질문을 준비하라 11. “정말 그렇구나!” 공감의 언어와 동의의 언어는 다르다 12. “계속 열심히 노력했..
살면서 꼭 만나야 할 유형의 사람들 '살면서 꼭 만나야 할 유형의 사람들' 1.이메일,편지,카톡,전화로 인사를 보내는 사람은 항상 당신을 생각하고 있는 사람이다. 2.내일을 이야기하는 사람은 미래를 설계하는 사람이다. 3.상대방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는 사람은 친구같은 편안함과 믿음을 준다. 4.모든일에 확신을 가지고 말하는 사람은 스스로 인생의 기준을 가지고 철저히 살고 있는 사람이다. 5.살아 있음에 감사하며 살아간다. 따뜻한 마음으로 주위 사람들을 잘 돌보는 사람이다. 6.아무리 작은 일도 소중히 여기고 최선을 다한다. 작은 것 하나에도 행복을 느끼며,만족하는 삶을 살고 있다. 7.독서와 사색을 즐기는 사람에게는 항상 배울 것이 많고 여유로움을 풍긴다. 8.언제나 밝게 웃는 사람에게는 멀리 있는 복도 찾아오게 만든다. 9.부지런히 일하..
사람의 마음을 훔치는 대화법 '사람의 마음을 훔치는 대화법' 1.같은 말이라도 때와 장소를 가려서 해라 그곳에선 히트곡이라 할 지라도 다른 곳에서는 소음이 될 수 있다. 2.마음으로 경청하고 진심으로 좋아하라. 사람의 마음을 훔치려면 그 사람에게 집중해야 한다.이 세상 사람들은 누구나 자기를 좋아해주는 사람을 좋아하게 되어있다. 상대방의 말을 끝까지 들어주지 않고 말을 자꾸 가로채면 상대방은 돈 뺏기는 것보다 더 기분 나쁘다는 사실을 명심해라. 3.한 번 한 말은 두 번 다시 하지 마라. 듣는 사람을 지겹게 하고 싶다면 해도 괜찮다. 4.평등하게 존중하라. "모든 사람이 소중하고 평등하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있으면 저절로 좋은 인간관계를 유지 할 수 있을 것이다" 5.일관성 있게 말하라. 믿음은 읽으면 진실도 거짓이 된다. 6.함부로..
부자가 되기 위해 꼭 숙지해야하는 20가지습관 '부자가 되기 위해 꼭 숙지해야하는 20가지 습관' 1.편안한 상황에서 벗어나라. "편안한 상태로 머무른다면 중요한 성과를 거둘 수 없다. '안전이 중요하잖아'라고 말하는 사람에게 나는 '안전은 죽은 사람을 위한 것'이라고 대답한다." 2.절대 포기하지 말라. "처음 시도해서 되는 일은 거의 없다. 지금하고 있는 일이 잘 되지 않는 것처럼 보인다고 해서 앞으로도 그러리라는 법은 없다.어쩌면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이 문제가 아니라 하는 방식이 문제일 수도 있다.만약 쉽게 될 수 있는 일이라면 너도 나도 다 하느라고 당신에게는 기회도 돌아가지 않을 것이다." 3.포기해야겠다는 생각이 들 때야말로 성공에 가까워진 때이다. "내가 믿고 따르는 중국의 격언이 있다. '성공하기 직전이야말로 포기하고자 하는 유혹이 가..
성공하는 사람들은 절대 하지 않는 말 7가지 '성공하는 사람들은 절대 하지 않는말7가지.' "그건 불 가능해!" 성공하는 사람들은 어떤 문제든 반드시 해결책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창조적이 되면 불가능이란 있을 수가 없다. 이루기가 힘든 목표가 있을 때라도 성공하는 사람들은 차분이 이에 대응한다. 그들은 한 단계 한 단계 접근하다보면 결국 목표에 도달하리라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신경 안 써!" 성공하는 사람들은 정열이라는 DNA가 있다. 혁신자들은 절대 "나는 내일이 싫어"라든지 "상관 안 해 될대로 되라지"라는 말을 하지 않는다. 비전과 짝을 이루는 정열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결코 도전을 이겨낼 수 없고, 사업을 혁신하고 발전시킬 수가 없다. "내가 다 알고 있어!" 모든 성공한 사람들 뒤에는 스마트한 팀이 있었다. 훌륭한 팀을 만들려면 ..
칵테일 기구 칵테일 기구입니다. 1. 스탠다드 쉐이커 Standard Shaker 리큐르나 계란,설탕 등 잘 섞이지 앉는 재료에 사용하는 기구이다. 캪Cap, 스트레이너Strainer, 바디Body 의 세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다. 2. 보스톤 쉐이커 Boston Shsker 주로 재료의 양이 많은 열대성 과일이나 주스 등을 사용한 열대성 칵테일을 만들 때 잘 섞이게 하는 기구이다. 3. 믹싱 글라스 Mixing Glass 가볍게 섞을 때 사용하는 기구로서 스터 방법으로 만들 때 이 기구를 사용한다. 4. 블렌더 Blender 우리 나라에서 믹서기라고 부르고 있는 전기믹서기를 말한다. 5. 스핀들 믹서 Spindle Mixer 위에 있는 블렌더와는 다르게 만들어져 있으며 미국에서 개발한 기계의 힘을 빌려 재료를 섞는 ..